사단법인 둘레

Home > 둘레소개 > 인사말

인사말

안수용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둘레 안수용 이사장입니다.
둘레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시민 누구나 문화예술로 행복한 도시, 사랑으로 행복한 도시, 시민 스스로 창조적 문화예술을 주도하는 공감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사단법인 둘레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정읍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문화향유 환경 조성, 내발적인 문화 창조역량 강화, 지역문화 가치 제고를 위한 기반 조성, 지역 맞춤형 사회서비스 개발을 통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 사회서비스 시장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이라는 목표로 사업을 운영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둘레는 사업을 통해 시민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문화적 격차 해소와 삶의 질을 높이며 지역 문화를 활성화 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지역별, 가구별로 다양한 특성과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주 도적으로 발굴, 집행함으로써 지역주민이 체감하고 만족 할 수 있도록 양질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읍지역의 다양한 전통문화유산을 주축으로 관광지 조성을 위해 인프라를 구축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공연, 체험, 지역축 제를 토대로 관광 상품을 개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문화인력 창출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 모든 성과는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격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기록입니다.

앞으로 문화특화지역을 넘어 세계 일류 문화도시 정읍으로의 발돋움을 위해 둘레는 여러분과 함께 도약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사업을 통해 사랑으로 행복한 시민, 공감문화도시 정읍을 만들겠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둘레 이사장 안수용 안수용